본문 바로가기

올림픽선수촌아파트

[잠실 올림픽선수촌아파트] 매매 전세 이사

서울시 송파구 잠실 (오륜동) 올림픽선수촌아파트 매매 전세 이사
올림픽선수촌아파트 매매 요즘 많이 돼었네요
오늘도 매매와 전세 잔금관계로 잠실 주공 5단지에 와 있네요.
다행이 날씨가 풀려 눈도 녹고요
바람도 불지 않는 봄날입니다.
몸에 좋다 하여 최상품의 국내산 서산 생강을 20 kg 을 11만 3천원에 가락시장에 가서 사고요
대추( 청도 농부에게 ) 5만원에 사서
보신원인가 건강원 인가에 맏기니
3솥 으로 다려야 한다네요

구걸 맡기고 이사 하는 현장에 나와서 기다리고 있답니다 .

올림픽선수촌아파트를 찾기가
서울 올림픽선수촌아파트
혹은 잠실 올림픽선수촌아파트
등으로 불려서
여러가지 이름이 사용되네요
요기는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 오륜동) 올림픽선수기자촌아파트 가 정식 명칭이네요
그런데 얼림픽아파트
얼림픽앱트
olympic apt
올림픽선수촌
선수촌아파트
올림픽아파트
둔촌동 올림픽아파트
서울올림픽아파트 등 진짜많이 많이 여러가지
이름 으로 불리네요
요즘 매매 전세 활기를 띠기시작하니
이제는 매물이 마 땅하지 않아지네요.

이제는 낯의 시간도 늘어난 2월 25일
박근혜 대통령 취임식날 입니다
올림픽선수촌아파트에서 보름달을 버라보며
활기찬

잠실 올림픽선수촌 아파트 복층 구조 동 입니다
복층이기에 1호부터 4호까지가 한 계단을 이용하고요
두개층마다 한 번씩 엘리베이터가 선답니다
잠실 리센츠아파트는 두집이나 네집 혹은 다섯집이 두개의 엘리베이터를 이용하고요

잠실주공5단지아파트는 여덜집이 두개의 엘리베이터 를 홀수 착수층으로 이용한답니다
올림픽선수촌아파트 34평형이나 40 평형은
우집이 한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