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송파구 소식/성내천 소식

올림픽선수촌아파트상가 지하주차장길 다리 관리엉망

성내천에 요즘 다리보수공사가 한창 이랍니다.

올림픽선수촌아파트 단지내에도 성내천을 가로 지르는 다리가 7 개 정도가 된답니다

그 다리를 요즘 관계기관에서 대대적으로 보수공사를 하고 있답니다.

그런데 요즘 공사를 하는 올림픽아파트 3단지 301동 앞에서 상가지하주차장 으로 가는 길

다리를 거처야 한답니다.

그 다리 아래 성내천이있고요.

성내천 분수대가 있는데요

송파 자전거소리길과 워터웨이가 있는 다리를 보수공사하고 있네요

 

그런 다리에 어처구니 없게도 빗물하수구에서 언젠가부터 위의 물구멍이 막혀 뚤고 햇는데요

다리아래를 지나가다가 원인이 보이네요

말도않되게시리

성내천물이 다리위로 올라오라는 의도인가요?

아래 끝부분 보다야 높지만 중간이 더 높아 물이 역류할 정도입니다.

아니 역류해서 중간 이음매에서 넘처나도 끝부분으로는 흐르지 못하는 일이 바로 여기에 있네요.

 

이것을 눈으로 보이고.

스리도 몇번 한 자욱이 있는데

너무 어처구니가 없네요.

 

 

 

 

 

 

 

 

다리 아래 빗물배수구가 보도옆에 있는데요

여기로는 물이 나오지 못하고

위의 이음매 부분에서만 중간에 넘처나네요

보이는것도 높이를 못 맞추어

어렇게 역류한다고 해야 할까요?

물도 못흐르니 그 다리위의 모래나 흙이 배관에 가득 차 있을 수 밖에요.

어디로 알려 주어야 할까요?

올림픽선수촌아파트 301동 앞 상가 지하주차장 들어가는길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