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올림픽선수촌아파트

올림픽선수기자촌아파트 소식[올림픽선수촌아파트 난방열량계 교체]

송파구 오륜동 [올림픽선수촌아파트 지역난방 열량계 교체 소식]

지난해 부터 지역난방의 문제점으로 항상 무제가 되어왔던 유량계 (지역난방에 있어서 열 사용량이나 아파트 내부의 온도 변화보다는 얼마나 많은 난방 온수를 잘못 사용해서 관리비폭탄을 맞던 그런 잘못된 지역난방 유량계를 열량계로 교체하고 검침도 실내에서 하는것이 아닌 실외에서 객관적으로 검침원이 검침 할 수 있도록 할것 같습니다.

1.지역 난방 방식의 장점이 저렴한 난방비엿지만 언젠가 부터 애불단지로 전락된 상황입니다.

그래서 엄청 춤게 살았는데 난방비는 엄청 많이 나오는 잘못된 요금으로 지역난방의 페혜가 많았으나

이제는 개선 할려고 하는것 같습니다.

지역난방은 유량계 형식과 열량계 형식이 있답니다.

 

 현재 올림픽선수촌아파트 의 지역난방은 유량계 형식입니다.

유랸계 형식을 나 혼자만 열량계로 교체 할 수는 없답니다.

그런데 올림픽선수기자촌아파트 입주자 대표회의에서 일관적으로 전체 단지를 교체 할려고 공고를 하네요.

 위의 사진이 현재 올림픽선수촌아파트 단지내의 지역난방 유량계 형식입니다.

 위와 같이 수도계량기나 온수계량기 식의 유량계는 이렇게 되어 있답니다.

그러나 열량계 방식의 지역난방은 온수가 들어오는 관의 온도와 나가는 관의 온도를 센서가 체크해 사용하는 열량을 체크하는 형식이랍니다.

이렇게 열량계 형식으로 바뀔경우 자기집에서 손실되는 열량 많큼의 지역난방 사용료를 지불하게 되는 형식이랍니다.

올림픽선수촌아파트 지역난방을 획기적으로 교체 할려고 한답니다.

 

 내용은 제대로 나오지 않아도 지역난방 유량계를 열량계로 교체 하기 위한 공사업체 입찰공공 입니다.

올림픽선수촌아파트 단지내에서 관리사무소 02-401-1921 이 올림픽선수기자촌아파트 관리사무소 입니다.

말도 많고 탈도 많던 지역난방 유량계 방식을 열량계 방식으로 원격 검침 할 수 있는 방법의 공사 입찰입니다.

 

 

 

 

이제 올림픽선수촌아파트 지역난방으로 인한 난방이 증가 요인을 없애고 관리비를 조정 할려고 유량계 형식에서 열량계 형식으로 바꾸는 공사를 한답니다.